본문 바로가기

rawdata

[티스토리] 필로소피아트 6월 자가평가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시작한 6월이였습니다.

이번해의 절반이 지나갔는데 다들 올해 초

생각하고 계획했던 모습으로 가고 있나요?

저는 많은 것중에 몇가지만 지켜지고 있네요.










전달 대비해서 많이 늘었네요.

기분 좋습니다.

하루 평균 327분의 방문자를 이루었습니다.

이왕이면 만명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생기네요.

제 블로그 욕심은 끝이 없군요.








5월 자가평가 쓰고 난 뒤에 

초반에 약간 뭉그적 거렸더니

바로 방문자수가 줄었습니다.

다시 열심히 꾸준히 !!!








유입순위는 

네이버 , 다음, 구글, 티스토리, 카카오톡?, 줌 입니다.

네이버와 다음이 월등히 많네요.

구글링 주제와 벗어나서인지 구글 유입은 적습니다.

카카오톡에서 공유될 만한 포스팅이 있었나 

생각해보지만 의외네요.




키워드는 7일치만 나오기 때문에 

이제 자가평가에서 빼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계속 방문자가 늘 수 있을까 살짝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