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자음, 모음 문답

ㄱ   좋아하는 가수:  계속 바뀌는데 요즘은 YB!


ㄴ   내가 알고 있는 가장 긴나라이름:  오스트레일리아.. ㅋㅋㅋㅋ 모르겠다.


ㄷ 오토바이를 타고 가는 다방녀에 대한 생각:  실제로 본적이 없어.


ㄹ 가장 맛있게 먹었던 라면: 첫뽀그리!


ㅁ 엄마가 좋아요 아빠가 좋아요?:  유치하게 먼 질문이냐!


ㅂ 바람이 어떻게 부는지 알고 계십니까?:  기압차.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ㅅ 사랑이란 뭘까:  너처럼 생각하게 만드는거. 


ㅇ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요즘 돼지바.


ㅈ 모든 일에 자신감이 있는 사람을 보면 어떤생각이 드는가?  오호~ 정도?


ㅊ 결혼에 나이차이가 장애가 될까?:  아니


ㅋ 디지털 카메라의 가장 큰장점: 필름이 안들지.


ㅌ 낙타가 바늘구멍을 통과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낙타보다 큰 바늘구멍을 만들어.


ㅍ 하늘색과 파란색 중 어떤게 더좋은가: 파랑색으론 하늘색을 만들 수 있지.


ㅎ 전생에 나는 하인이었을까,하인의 시종을 받으면서 살았을까: 너는 하인이였을껄? ㅋㅋㅋㅋ 




ㅏ 아프리카에는 정말 물이 없을까?:  마실 수 있는 물이 적지.


ㅑ '야'라는 것과,이름을 부르는것 하나를 선택하라면?:  이름


ㅓ 이몽룡이 멋진 어사또였다고 생각하는가?:  못난놈이지.


ㅕ 나는 여우같은 여자,혹은 곰같은 여자:  넌 여우가 되고 싶은 곰같네ㅋㅋ 난 둘다 아냐.


ㅗ 새벽1시에 나오라는 전화,나갈것인가 말것인가: 귀찮아 집에 있을래


ㅛ 요구르트를 먹으면 가슴이 커진다는 말을 믿는가: 아니


ㅜ 생우유는 정말로 몸에 좋을까: 것도 먹던 사람한텐 좋겠지. 면역력이 충분한 사람.


ㅠ 우리나라에 석유가 난다면? 어디서 날지 미리 알고 싶네. 


ㅡ 벌레가 튀어나오면 "으악!!!!!"하고소리를 지른다,혹은잡는다 : 살려주는 편


ㅣ 이순신장군이 지금도 살아계신다면 무슨일이 벌어질까? : 무섭겠는데, 너무 오래 사는건 좋지 않아.




p.s 특이한걸 찾다보니 내용은 별로 없지만 재밌네요.

'raw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사건은 타살인가 자살인가?  (0) 2017.09.23
습관 30문 30답  (0) 2017.09.20
숫자 문답  (0) 2017.09.13
[리뷰] EZ-BT30 블루투스 멀티 키보드  (0) 2017.07.05
[영화] 싱 스트리트 (Sing Street, 2016)  (0) 2017.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