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180208_일상

허미...

파일 정리 중에

이력서랍시고 만들었던

그림 파일이 있었다!

ㅋㅋㅋㅋ

정말 놀라운건

이렇게 만든 이력서를 정말로 

그쪽 회사에 보냈었고 면접도 봤었다.


나도 참 신기한 ... ^_^;;;;



1. 간단한 포스팅은 폰으로 하는데

오늘 간만에 컴퓨터로 하다보니

통계를 보았다.


1월에 오천명이나 들어왔었네? 




2. 오늘 커피 포트를 샀다.

겨울이 다 지나가는데 ... 고민하다

그냥 사버렸다.


고장 안나고 제발 오래 갔으면...




3. 주변에 듀랑고하던 사람이 다 접었다.

그래서 나도 접을랬는데 친구가 같이 하잖다.

허허허....? 일단 ㅇㅋ.




4. 내일 시그널 오픈한다.

나름 괜찮은 시스템인듯 하다.

필드는 자동사냥 되고 던전은 수동 사냥만 된다.



5. 나의 노트4 배터리킷과 배터리를 구매했다.

그로 인하여 조금은 더 사용할 수 있겠다.


하지만 1시간만 화면을 보고 있으면

배터리 광탈....은 어쩔 수 없나보다.

아니? 처음부터 이랬는데 내가 모르고 있었나??




6. 신용카드를 만들어야해서 알아보고 있다.

그런데 엄청 귀찮다.

어른이 된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이것저것

추천해주는데 사실 잘 못 알아 듣겠다!


딱 집어준 카드로 만들어야!! :)




p.s 결혼한 친구 한명은

주식으로 결혼자금을 보태었단다.

나는 지금까지 머하고 있었지? ㅠ_ㅠ


신용카드 하나도 스스로 못알아보고

쫌 슬퍼진다....


새로 출시되는 게임은 잘 알아보는데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