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

(5)
[게임]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4/13 정보 업뎃) 4/19 1.18 정식 패치로 스타크래프트는 무료가 되었습니다.2017/04/19 - [게임] 스타크래프트 1.18 정식 패치 4/13짜잘한 패치와 소식이 있습니다. 단축키 재설정은 정식 1.18에서 빠진다고 합니다.참고하세요. 이번 패치에서 수정된 사항은 - 마지막으로 만든 방제가 뜨고 게임 유형도 마지막 것으로 기억됩니다. (유즈맵 계속 찾아 누르기 귀찮았는데)- 검색, 채팅화면 등 충돌 수정. p.s 북미토론장에 ptr 다운로드 링크 내렸다네요. 출시가 다가오는듯...!~ p.s 2우리나라 배틀넷 관리자는 공지가 늦네요.. 4/8 1.18.0.1297 PTR패치노트출처 - 스타 인벤 / 이스터에그●변경 및 개선 사항- 향상된 국제키보드 지원- 플레이어는 게임을 검색, 생성 또는 플레이한 후 채널에 ..
디바인 초콜릿 (Divine Chocolate) 선물 받은 디바인 초콜릿. 포장지가 참 이쁘다. 다크 초콜릿과 생강, 오렌지가 포함됬다. 성분은 이렇다. 신경 안씀!ㅎㅎ 트랜스지방이 제로라는 것만 알면 되겠지. 안에도 영어영어가 있다. 읽어 볼까했지만... 패스! 저기 초콜릿 왼쪽에 있는 반투명조각이 생강조각이다. 허허.. 저건 오렌지. 초콜릿은 녹아 없어지는데 생강과 오렌지는 이에 낀다. 다크 초콜릿이라 단맛이 별로 없고 생강, 오렌지 맛은 따로 놀아 내 입맛엔 별로다. 포스팅을 위해 찾아보니 디바인은 공정거래를 하는 기업으로 생산자에게 40%가 넘는 이익이 돌아가는 좋은 시스템이였다. 하지만 내 입맛엔...
[책] 도착의 론도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2년 전 샀던 도착의 론도를 올해 되어서 읽었습니다. 오리하라 이치 작가님의 장편 추리소설! 도착의 론도를 산건 오리하라 이치님의 명성이나 책의 작품성이 아닌 단지 표지가 마음에 들어서 입니다. 그렇다보니 구입 당시 내용이 어지러워 미루고 미룬게 2년이란 시간이 지났어요. 제주도 생활도 있었고 복잡한 일이 많아 복잡한 내용을 읽기가 힘들었습니다. 2년만에 펼친 책은 역시나 혼란스럽고 복잡했으며 다소 어려웠는데 흡입력이 좋아 단숨에 읽었습니다. 여러 장치들로 반전과 반전을 거듭하고 끝에서는 그 장치들을 설명하는 구성, 그리고 친절하게 페이지 표시도! 마지막에 모든 퍼즐이 맞춰지는게 읽고 나니 시원한 느낌까지 들었는데 후기에서 한번 더 놀랍더군요. 소설 속 어머니의 행위가 풀리지 ..
2월과 3월 초 그림 협녀, 칼의 기억을 보고 그림.이 씬이 설원 위를 걸어 눈에 빛이 반사되어연기자들 표정이 잘 안 보여 나름 상상하며 그림. 도깨비 6번 본 기념으로 그림.본방 때 안 보고 몰아봤다가그 짧은 기간에 6번을 보니 대사를 외울 뻔... 독립영화 '영아'를 보고 그림.이 영화에 대한 포스팅은 따로 해야겠어요.아직도 S사 반도체 근로자 백혈병 보상 문제는 협의 중입니다... 독립영화 '하이 바이'를 보고 그림. 보기 힘들 줄 알았는데최근에 네이버와 유튜브에 풀렸어요. 저쪽 블로그에 올린 그림.컨티뉴드로잉이라는 기법으로 그리는 영상을 보고바로 따라서 해봤는데 어렵더군요. 영화 차이나타운 보고 그림. 도서관에서 그렸는데...비율이 먼가 이상한...얼굴 각도도 아래에서 위쪽이라 연습이 더욱 필요하단 걸 느끼네요. 끝으..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오랜만에 배포합니다.꼭 비 밀 댓 글 로 신청해주세요. 스팸성 블로그 개설이 많아 제한을 둡니다. 신청자격1. 타 블로그, 사이트, 카페, 유튜브 등을 운영하거나 관리해보신 분.2. 커뮤니티에서 꾸준히 활동해 보신 분.3. 1,2 해당사항은 없지만 완벽한 플랜이 있으신 분. 신청방법1. 반드시 비밀댓글로 작성합니다.2. 관리한 곳이나 활동한 곳 링크를 적습니다.3. 자신이 운영할 블로그 주제와 카테고리를 적습니다.4. 플랜은 자신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해주세요. (ex 하루에 2개의 포스팅을 2달간 지속적으로 올리겠다. 여행 블로그로 어디어디 다녀왔고 앞으로 어디어딜 갈 것이다.) 신청제외1. 1회성 이메일, 해외 이메일은 제외합니다. (ex 구글, 핫메일 등)2. 비밀댓글이 아닌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