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3)
[배달] 피자샵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저는 피자를 참 좋아하는데 오늘 소개할 것은 뜨고 있는 (사실은 이미 많이 뜬) 피자샵 입니다. 피자샵은 비교적 저렴한 가겨으로 꽤 괜찮은 맛을 주는 곳 입니다. 가격 대비 양만 따진다면 다른 곳도 괜찮지만 가격과 맛(!)대비로 따진다면 아주 훌륭합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은 수제 갈릭 소스!!!!!♡ 정말 최고입니다. 머이저보단 조금은 평범하고 마트의 대형피자보단 조금은 부족하지만 그 중간에서 충분히 매력을 뿜고 있어요. 4번 시켜 먹었는데 모두 만족^-^ 감히 추천드리며 포스팅합니다.
[부산] 범일 천태앤왕궁 중화요리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범일동에 갔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되서멀 먹을까 고민 중 중식을 먹고 싶어 찾은 곳천태앤왕궁입니다. 보통 간판에 이름이 크게 있는데여긴 쟁반짜장이라고 크게 있네요. 그래서 처음에 그냥 지나갔었어요. 다시 지도를 켜고 찾아 들어갔네요.허허허. 김치고기짬뽕 저는 짬뽕을 잘 안먹어요.뜨거운 매운 국물에 들어간 해산물이해장으론 좋은데 식사로는 별로 안맞더라구요. 그런데 여기 김치고기짬뽕은진짜 우와 완전 저의 스타일!! 서면 차이봉이 그나마 최고였는데천태앤왕궁 다녀온 이후로 김치고기짬뽕이 최고!! 초계 밀면입니다!!!!입구에 '초계명가'라고 적힌걸 봐서주문 안할 수 없었던 초계 밀면!!!! 요즘 너무너무 덥지 않습니까?시원하고 맛있는데 가격도 딱!!! 느낌표가 많다는건 그만큼 좋았다는 것..
180707_밖 1. 토요일 쉬게 되었다. 일요일 주간 당직이지만 오랜만에 아무 스케줄 없는 토요일 아침이다. 2. 집에 하루종일 있을까 했지만 날이 좋아보여 나가기로 했다. 행선지는 이기대. 3. 이기대 가기전 경대에서 토스트를 먹었다. 완전 꿀맛이다! 4. 이기대 산책 시작. 내가 상상하던 이기대는 평지길인데 실상은 그렇지 않았다. 이렇게 좋은 길도 있었지만 이런 흙길도 있었다. 사실 대부분 흙길이고 뒷동산 등산한다 생각 하고 가는게 좋겠다. 풍경은 좋다.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짧고 이런 모습. 송도가 더 길고 가기 편하다. 5. 토스트를 시작으로 갈비찜, 피자샵. 맛있는거도 많이 먹고 친구도 만나는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