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

(4)
[스팀] 크로노 트리거(CHRONO TRIGGER)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블로그 방문 키워드를 보니깐드래곤퀘스트5를 새롭게 하시는분이 있는지 드퀘5로 들어오시더군요. 일단, 공략이 끊긴 것에 죄송합니다. ㅠ_ㅠ그래서 다시 받을려 했는데 마켓에 없어요! 혹시 스팀에 있을까 싶어서 열어보았더니안타깝게도 트퀘5는 없었습니다만,크로노 트리거가 뙇!한글로 뙇!! (바로 질렀다.) 고민도 안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모바일로도 나와 있지만모바일은 모바일 게임 해야죠! ^_^ (한글 ㅠㅠ 감동) 한글이 적용되어 있고옛 느낌이 그대로 나옵니다. (마우스도 된다.) 초기 컨트롤 설정은한손으로 이용하기 쉽게되어 있지만 어색해 수정했어요. (시작하면 버튼 설명이 나온다.) 조~~금은 친절해진 화면!이런 설명이 다 나오네요. (마지막 설정) 전투 모드와 그래픽, 인터페이스..
[리니지M] 55 레벨 달성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린리니라고 했더군요. 리니지 어린이라서 리린이 입니다. (정정 ㅠ_ㅠ) 젊은 척 실패.. ㅎㅎ (리린이 송돌이: 양손검을 들고 자세를 잡고 있다) 리니지M 성장이나 레벨업 글을 찾아보면 빠른 사람들은 하루면 50레벨까지 가고 60레벨까지 일주일도 안 걸린다더군요. (55레벨까지 2주 걸렸다) 하지만 저는 2주일이 지나서야 55레벨을 달성하였습니다!!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이런 막피들!!! 막피들아!!!!!!!!) 제가 하는 서버에 막피들이 있습니다. 다른 서버도 비슷한 거 같더군요. 막피 혈맹도 있고 ㅠㅠ 처음엔 남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퀘스트 사냥터가 게밭, 잡밭이 되니 자동 사냥은 어후.. 시간 보시면 딱 업무 시작이거나 잠잔다고 켜두면 와서 죽이네요!!..
[리니지M] 보안 서비스 등록 기기 7대 초과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린리니(리니지M어린이) 생활 중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폰, 공기계, PC, 노트북 등여러 기기에서 리니지M을 이용하다보니등록된 기기가 7대 넘었다고 접속이 안되더군요! 다른 기기에서 이용하다보니 실사용 폰에서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니 접속이 안됩니다!! 이래 저래 알아보니 전화하면 바로 해제해준다는데일하면서 전화할 시간이 어디에 있나요...연결도 어렵다던데 (후일담: 요즘은 잘된답니다.) 찾고 찾다보니 홈페이지에서 등록 기기를삭제할 수 있다고 하네요!저처럼 어려움을 가지신 분들 따라해보세요. 1. 리니지M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주소: https://lineagem.plaync.com/ (←새 창으로 열기 클릭) 2. 로그인을 진행합니다.(오른쪽 상단에 있어요.) 3. 캐..
[리니지M] 시작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다들 설은 잘 보내셨나요? ^^ 오랜만에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서로 근황을 이야기하다 보니동생이 리니지M을 하고 있더군요. 주변 거래처 사장님들 등 많은 분들이하시고 있어 들은 이야기로는 '현질 유도'가 너무 심하다 했습니다. 그런데 동생은 처음에 조금(!)만 하면뒤에는 거의(?) 안해도 된다더군요. 조금이 얼마고 거의가 얼만데...-_- 궁금증을 뒤로하고 일단을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재미있다고 생각되면 간단한 현질을 해보겠으니그 전까지 무과금으로 하는 방법을 알려달라! 기사 캐릭터를 만들고 동생에게 말하니무과금으로 할려면 아래 조건을 말하더군요. [리니지M 무과금 조건]1. 천천히 키운다 생각해라.> 당연한 말이죠. 무과금인데 빠르면 이상하네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