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인터넷 돈벌기 1탄 - 캐시슬라이드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인터넷으로 돈벌기 시리즈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시리즈 1탄!
요즘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모바일을 사용하여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네, 캐시슬라이드 입니다.
어느 정도 잠잠히 조용하게 유저를 모우더니 요즘은 티비 광고까지 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죠?

실제로 돈이 벌릴까? 라는 생각 해보셨을 겁니다. 전 캐시슬라이드 사용한지 4년 정도 되었습니다.


짜잔!
4년치고 누적금이 적죠?
캐시슬라이드 수익 방법은 크게 3가지 입니다.

잠금화면을 캐시슬라이드로 해서 광고를 보고 5원 이하의 금액을 적립하는 방법과
설치형 앱을 받아서 적립하는 방법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을 받는 방법 입니다.

제꺼 적립상태보면 노출형이 광고를 보는 것이고 설치, 실행형이 앱 설치와 실행인데 적립된 비중이 비슷하죠?
요즘은 캐시슬라이드로 잠금화면 안걸고 앱 설치도 생각날때만 해서 사실상 더 이상의 적립은 안되고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의 캐시아웃입니다.
인터넷으로 돈을 벌어 현찰로 받는게 목적이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2만원부터 가능합니다.


그리고 청소년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할 기능은 아무래도 문화상품권이겠죠?
광고보고 번 돈으로 이정도 사용은 괜찮은 거래라고 생각드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폰요금으로 사용을 자주 했습니다. 이 외에 티비 광고의 효과인지 사용 가능한 곳이 확 늘었습니다.


광고처럼 영화보는 곳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메가박스로 교환권은 주중, 주말 다 사용 가능합니다. 괜찮죠?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 곳에서 앱 설치 실행을 통해 적립금을 금방 쌓을 수 있고 잠금화면 해두시면 은근히 볼 정보도 많이 나와서 괜찮습니다.

다만 지문 잠금 이용하시거나 다른 잠금 사용하시는 분들은 2중으로 되서 불편합니다만 잠금설정은 안할 수 있어 괜찮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rattukasin

적어주세요. 둘 다 500 원씩 적립금이 생깁니다.
모바일 폼에서는 계속 새로운 것들이 도전장을 내고 있지만 가장 직관적이며 받아 들일 수준의 수수료이기 때문에 캐시슬라이드가 좋다고 생각드네요.

 

 

시리즈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2016/01/24 - 인터넷 돈벌기 2탄 - 엠브레인 (설문조사 하고 돈 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