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편의점] 베이컨 치즈오믈렛 모닝머핀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출근 전 밥을 챙겨 먹지 못해 오늘도 편의점에 들렸네요.

오늘도 햄버거나 샌드위치를 먹을까 했는데 집다 보니 묵직함이 느껴지는 베이컨 치즈오믈렛 모닝머핀을 집었습니다.

20초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개봉!

향은 참 좋으나 내용물이 ...
빵 크기보다 한참 작네요.

베이컨이 안보여 들춰보니 이렇게 있습니다. 아주 옹기종기 숨어 있네요.

마치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이네요.
맛은 먹을만 하다 정도..

시간만 있었다면 무언가 더 먹고 싶게 만드는 양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