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마음의 소리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기다렸던 마음의 소리 모바일게임이 나왔습니다.






설명이 rpg로 나오네요.
과연 마음의 소리 게임은 어떤 모습일까요?






네이버와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이니 네이버로 로그인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일시적인 서버 이상인지 뭔지 모르겠네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니 조석과 애봉이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노현질러이기 때문에 기본 능력치 위주로 조석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프로필 이미지도 선택할 수 있네요.
준비가 많이 되었다고 느껴집니다.






RPG가 요즘 폭 넓게 이해되나보네요.
이런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렇게 6성까지 존재하네요.
뽑기도 있어요.






로비 모습입니다.
우리가 평소 아는 디팬스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스테이지 2까진 무리없이 진행됩니다.
게임 도중 응원배경장면 같은게 나오는데
조석이 나와서

쿠폰창에

dddrpdla!@#

를 입력해봐! 라며 나옵니다.
소정의 선물입니다.
즐거운 게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