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편의점] CU 오사카식 카레 치킨덮밥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너무 CU만 가는 기분이라 GS25로 갔지만 알바생이 화장실 갔는지 5분을 기다려도 안오길래 다시 CU로 들어갔습니다.

마침 음식이 새로 들어와 진열장이 가득 차서 못보던 걸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오사카식 카레 치킨덮밥!
한번 들어보니 제일 묵직 하길래 비싸겠지 했지만 2,800원이라! 2,800원!!

햄버거가 질리기 시작했기에 더욱 땡겨서 샀습니다.

포크스푼도 함께 있더군요.

2분 돌리고 개봉.

운송 과정에서 카레가 조금 다른 자리까지 갔나봅니다. 치킨 고명 가라아게는 3알 들어있네요.

들춰보면 아래에 밥이 딱!
밥 먹고 싶었어요.

과감히 들이 부었습니다.
카레에는 파슬리와 양송이 버섯이 있었어요.

양송이 버섯과 얌ㅡ
맛있네요.

가라아게랑 또 얌ㅡ
가라아게 맛은 편의점 순살치킨 맛입니다.

약간 매운맛이 느껴지는 카레 였음 싶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맛, 양 둘다 괜찮네요.

아, 살짝 달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