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부산] 송상현광장 연등축제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여기저기서 연등축제가 한참입니다.
저는 집 근처 송상현광장 연등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도 했었다는데 전 그때 제주에서
생활하고 있어 올해 처음가봅니다.
멀리서부터 은은한 빛이 이쁘네요.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더군요.
크고 웅장한 작품도 많지만
이렇게 작고 귀여운 것도 많아요.






용호상박 같이 아는 한지 등불 공예도 있어서
자녀에게 설명해주시면서 같이 보기에 좋아요.




입에서 불 나는 용도 있어요.
이 용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소원을 빌고 지나면 이루어진다는
행복문도 지나갑시다.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입니다.
어두울때 봐야 더 이뻐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행복하세요.




소원도 이룹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