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놀러와 마이홈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모바일게임 하나 소개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놀러와 마이홈입니다.






이런 류의 게임입니다.

아이뉴님이 출연한 홍보영상 같이 볼까요?





집만들고 꾸미고 요리도하고

이렇게해서 친구들끼리 서로 교류하는 

그런 게임입니다. 

고전적인 소셜게임이죠.






소셜게임 플랫폼은 카카오가 국내에선 으뜸이겠죠.

카카오플랫폼으로 나왔습니다.







인게임 화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기존의 이런 류 게임들이 많았기 때문에

얼마나 장점을 잘 녹였을까요?






놀러와 마이홈은 오픈한지 얼마 안됬기에

지금 시작하면 좋겠네요.

이벤트가 어렵지 않습니다.





카카오 게임은 이런 이벤트를 꼭 하네요.

저런 혜택을 안받아도 겜 하는데 무리는 없겠네요.






방명록 시스템이 있어서 좋네요.

카톡친구가 아니더라도 쉽게 친구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해본 결과

초반에 '밀'을 계속 생산해줘야겠네요.

사용 안되는 곳이 없는 초반 필수작물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막힘없이 진행 잘 되니 시작해볼만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