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재오픈한 에오스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전에 하던 검은사막이 업데이트를 너무 자주해서

접었습니다. (!)


라이트하게 즐기기엔 업데이트 한번에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더군요.


그러던 중 에오스 재오픈 소식을 들었습니다.

요즘 문명5를 즐기고 있어서 본격적으로 시작할 생각은 없지만

어떤지 궁금해서 시작해보았습니다.





 

설치가 엄청 빨리 되네요.

인터넷이 느린 편인데 10분도 안걸렸습니다.

서버는 가장 위에 있는 로키서버로 시작합니다.

 

 

 

 

이상하게 생긴게 마음에 드네요.

워록 너로 정했다!

 

 

 

 

 

강렬한 붉은 바디.

코스튬은 별 것 없네요.

이정도로 만족하고 시작합시다.

 

 

 

 

옵션 최상으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권장사양이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램2GB이고 그래픽 GTS250 급이면 됩니다.

 

 

 

 

 

탈 것으로 라마를 주는군요.

외모에 맞춰 검정 라마를 골랐습니다.

대부분 하얀색을 많이 타시더군요.

 

 

 

 

펫 3일짜리도 받았습니다.

특별한 능력치는 없지만 자동 루팅을 합니다.

이걸로 충분하네요.

 

 

 

 

 

레벨 15까지 즐겨보았는데 3번 정도 죽었는거 같네요.

몹 리젠이 빠르고 선공몹들이 아주 빠르게 따라옵니다.

첫 선공 몹들이 나오는 곳에서 해맑게 뛰어가다 죽었네요.

워록은 확실히 딜이 적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런류의 게임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특별함은 못 느꼈네요. 이번엔 운영도 잘 해서 오래 가길 바랍니다.

'raw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래곤퀘스트1&2  (0) 2016.10.18
[양정] 한정식당 김해뒷고기  (0) 2016.10.13
[피자] 이마트트레이더스 로메인포크피자  (0) 2016.10.04
[그림] 타블렛 적응기  (0) 2016.10.03
필로소피아트 9월 자가평가  (0) 2016.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