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드래곤퀘스트5 천공의 신부 - 불의 반지

지난 줄거리
한 시골에서 보롱고를 만나고
루라펜에서 루라마법을 배워 테스트로
헨리를 만나로 갔더니 마리아랑 결혼했다...
사위를 구한다는 사라보나로 가보자.




마을에 도착하니 강아지가 뛰어왔습니다.
그리고 파란머리의 숙녀분이 오셨네요.
운명적 만남인가요?




루드먼 씨? 어디서 들었던 이름이다 했더니
아주 어릴적 파파스와 여행길에 탓던 배가
루드먼의 배였었죠.
루드먼 씨 집으로 가봅시다.




뭐... 예.
허허헛.
결혼 원하면 시켜주는 그런 간단한 것인가요.




앤디라는 청년은 플로라와 어릴적부터 친구였고
지금 마음은 이렇군요.
흠흠..




이 여인은 데보라.
그러고 보니 어릴때 배에서도 막무가내였었는데
커서도 똑같군요.




결혼 상대 조건은 불의 반지와 물의 반지를
구해온다면 플로라의 남편이 된다는 것이네요.
그깟 반지 쯤이야 쉽죠.





아버지 말대로만 살았다던 플로라는
자신의 신랑감은 자신이 찾는다며
저런 부탁을 하지만!




주인공을 보고...
이런 반응을!
어서 불의 반지 찾아와야죠!
출발 전에 집을 둘러보면




데보라 방에 가보면 . . .(먼가 매력적인데)
저기 뒤에 게임기가 있는데 한 번 해봅시다.




두더지잡기 같은 게임인데
위에 나온 순서대로 잡으면 됩니다
스테이지 1은 아주 쉽지만
2부터는 갑자기 어려워집니다.




왜 둘째만 구하냐? 첫째는 이라고 묻자
예비 장모님은 이런 말씀을 ...




불의 반지를 구하기 위해 사라보나 마을
남쪽에 있는 활화산으로 들어갑니다.
좋은 장비는 없고 돈은 많으니 꼼꼼히 살핍시다.




반지 구하기 직전에 체력 회복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존재하기 때문에 레벨이 낮다면 체크!




반지를 지키고 있는 용암 원시인.
중간중간 전체공격으로 60데미지를 줍니다.
그것만 조심하면 평타로도 충분합니다.




용암 원시인을 물리치고 화염 반지를 획득.
생각해보니 빼앗는거 아닌가?
흐음... 미안해. 용암 원시인.
마을로 돌아가봅시다.




마을에 도착하니 밤이라 한잔 해볼까 하고
바에 갔더니 바텐더가 저런말을 하네요.
과연...




루드먼씨 너무 좋아하시네요.
그리고 배까지 준다네요.
이제 물의 반지를 가지고 오랍니다.
다음 편에서 물의 반지를 구하고 장가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