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드래곤퀘스트5 천공의 신부 - 천공의 성

지난 줄거리
돌로 변한 부인 데보라와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자녀와 여행을 다니고 있는 주인공.
전용템인 패왕의 망토를 구했다!



어디로 가야하오? 하며 아직 어두웠던 이 곳.
천공의 탑으로 가봅시다.
박물관 바로 위에 있어요.



천공의 탑은 생명이 다 한 모습입니다.
길이 어렵지 않으니 금방 올라가서 천공인 할아버지를
만납시다.



천공인 할아버지는 천공의 성이 물에 잠겨있고
가는 길이 막혀 있으니 마그마 지팡이를 들고 가라고
친절하게 말해주네요.



깃털로 표시된 이 곳으로 간 다음

마그마 지팡이로 입구를 막고 있는
지형을 바꿔 들어가 봅시다!
천공의 성으로 고고!



가는 길목 동굴 속은 레일 여행을 합니다.
약간의 퍼즐(?) 풀이를 하며
재미있게 진행해 나갑니다.



중간에 힐 포인트도 있고
거기서 세이브도 할 수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진행해 나가 보아요.



가는 길에 빙글빙글 돌고 있는 푸산을 구해 주니
같이 가자고 하네요.
아참! 푸산은 날개가 안보여도 천공인이라네요.



골드 오브? 그거 설마...
어릴적에 들고 있던?

맞군요. 이때 산산조각난게...
아픈 과거...
푸산이 보여준 모습이라 아들과 함께 보았네요.



요정의 마을에 가면 과거로 갈 수 있다고 하네요.
푸산이 간곡하게 부탁하며 골드 오브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요정의 마을로 갑시다!

폰 초기화로 인해...
포스팅을 잠정 중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