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리니지M] 55 레벨 달성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린리니라고 했더군요.

리니지 어린이라서 리린이 입니다. (정정 ㅠ_ㅠ)

젊은 척 실패.. ㅎㅎ

 

 

(리린이 송돌이: 양손검을 들고 자세를 잡고 있다)

 

리니지M 성장이나 레벨업 글을 찾아보면

빠른 사람들은 하루면 50레벨까지 가고

60레벨까지 일주일도 안 걸린다더군요.

 

 

 

(55레벨까지 2주 걸렸다)

 

하지만 저는 2주일이 지나서야

55레벨을 달성하였습니다!!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이런 막피들!!! 막피들아!!!!!!!!)

 

제가 하는 서버에 막피들이 있습니다.

다른 서버도 비슷한 거 같더군요.

막피 혈맹도 있고 ㅠㅠ

 

처음엔 남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퀘스트 사냥터가 게밭, 잡밭이 되니

자동 사냥은 어후..

 

시간 보시면 딱 업무 시작이거나

잠잔다고 켜두면 와서 죽이네요!!

 

그냥 싸워도 지긴 할 건데

그래도 이건 너무 비겁해!!

 

일상에 바쁘다 보니 경복도

못 하고 ㅠㅠ 까먹고 못 하고 ㅠㅠ

(막피들 이 *!%(#!)

 

아무튼 55레벨이 되었기 때문에

버림받은 자들의 땅 입장이 가능해졌어요.

 

 

 

(여기가 버땅이구나!!!)

 

여기서 봉인된 희귀 제작 비법서(?)를

먹을 수도 있다 하니 열심히 다녀보겠습니다.

 

아직 중요한 정보 제공도 없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분들 막피 피해 없이

즐린 하세요. ^_^)/

 


2021년 10월 12일 추가

 

오래된 글인데 꾸준히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네요.

사신 나온 뒤 용옥 업데이트 후 잠깐 해보았습니다.

일러스트는 일본서버처럼 변경되었고

개인거래가 곧 열릴 것 같더군요~!

 

사신으로 다시 포스팅 적다가..

양손 무기인데 초반엔 대부분 손상이라 꺼버렸습니다 ^^;;

 

지금 리니지W 사전 예약 신청해두었어요.

그 때 다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