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리니지W 오픈부터 2시간 플레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다리던 리니지W가 오픈했습니다.

오픈 첫 날 이모저모를 말씀드립니다!

 

리니지W 카운트 다운 - 퍼플

 

10시부터 접속해 오픈 시간을 기다렸어요.

블소2가 오픈 당시 원활히 접속돼서

기대를 많이 했었습니다!

 

오픈 00시 00분 퍼플

 

카운트다운이 끝나고

퍼플은 순간적으로 먹통이었습니다.

약 2~3분 뒤에 게임 실행이 가능했어요.

 

 

리니지W 오프닝

 

이미 봤었지만 다시 한번

리니지W 오프닝을 스킵 없이 봐줬습니다!

좋은 것 같으면서도 어색하지만

리니지 특유의 모습이 괜찮네요.

 

 

리니지W 최초 접속 모습

 

일시적으로 서비스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네, 잠시 기다려 볼게요.

 

 

 

리니지W 빈 화면

 

몇 번 시도하다 보니

빈 화면이 나오네요. 하하.

 

 

리니지W 로그인 계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보안 설정 등을 하다 보니

로그인 계정에 문제가 있습니다.

표기가 뜨기도 했었네요.

 

 

 

리니지W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했습니다.

 

퍼플로만 접속을 시도했는데

갑자기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했습니다.

라는 알림이 오기도 했었네요.

 

폰이 아니라 퍼플에서 접속해 그런가?

 

 

리니지W 캐릭터 선택 모습

 

약 45분~55분? 정도 지나서

접속이 가능했어요.

 

아무래도 보안 설정 안 해도

접속할 수 있게 변경하고

대기열을 설정해 접속할 수 있었는 듯합니다.

 

스크린샷은 테스트로 만든 캐릭터이고

사이하11에서 아리앗산으로

다시 만들었답니다. 

 

 

리니지W 입장 모습

 

요정도 잠깐 해봤는데

시작할 때 스토리가 달랐습니다.

궁금하시다면 다른 클래스로 시작해보세요!

 

 

리니지W 잠금 모드 화면

 

리니지W 잠금 모드 화면은

리니지M과 유사한 모습이었어요.

 

다른 게임으로 노하우가 있어서

필요한 정보만 골라 잘 구현되었습니다.

 

 

리니지W 전체 서버 다운

 

약 01시 55분쯤 서버가 내려갔네요.

잠잘 시간을 주기 위한 배려?

 

오늘은 이만하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고 마지막으로

공지사항을 확인하니 해결되었네요.

 

하지만, 내일 출근을 위해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조금 더 해보고 감상과 함께

유용한 정보가 있으면 전달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