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CJ 햇반 컵반 양송이하이라이스덮밥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햇반 컵반 양송이하이라이스덮밥을 먹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을 먹으로 갔지만 이미 다 나가고 없어서 컵반 시리즈 중에 양송이하이라이스덮밥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뚜껑이 햇반이였네요.
설명 대로 1000w 전자레인지 1분 30초.


컵 안에 아주 짧은 숟가락도 있습니다.
양송이하이라이스 냄새가 솔솔.
군침돌도록 만드네요.


비주얼은 괜찮죠?
그런데 컵 크기가 불필요하게 크네요.
이렇게 만들 필요는 없었겠는데 말입니다.


양송이와 한입 먹어보니 맛은 얼추 괜찮네요.
햇반 컵반 양송이하이라이스덮밥만으로 한끼 식사를 하기엔 다소 높은 가격에 비해 양이나 맛이 만족스럽진 못합니다.
별미를 찾는다면 한번쯤 드셔도 괜찮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