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김해 연지공원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김해의 연지공원을 소개 하겠습니다.






1990년에 개원한 연지공원은 중앙에 농지용수로 사용하던 호수를 둘러 있습니다.
도심형 수변공원입니다.






가장 넓은 면적은 역시 호수입니다.
여름에 음악분수도 좋지만
분수로 스크린을 만들어 영상을 보는데
그것도 나름 분위기 좋아요.






봄이네요. 봄이야.
연지공원 입구부터 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화장실이 특이해서 찍어보았어요.
각 입구쪽에 있습니다.





날씨가 좋았다면 싶네요.
연지공원  어디서든 이렇게 호수가 보입니다.






연인들도 산책하고 있네요.
부산시민공원도 연지공원처럼 오래된다면
나무들이 넓게 퍼지겠죠?






중앙에 보이는 호수에서 분수가 나옵니다.
이날 저녁에 비가 왔는데
시험 중인지 몰라도 작동하더군요.






강아지도 자유롭게 산책중이네요.
달봉이도 이 친구처럼 활발할적이 있었는데..






지압을 위한 자갈길도 있고 오른쪽으로 가면
음악분수를 더 잘볼 수 있게
길도 나 있습니다.





연지공원 총면적에 비해 놀이터가 큽니다.
2곳이 같이 있어서 자녀분들과 나들이 가도
좋아보입니다.






반대편 화장실입니다.
먹거리 파시는 분들 화장실 주변에 계신데
비쌉니다.






이번 강풍으로 꽃들이 많이 떨어 졌겠지만
아직 가도 좋을 것 같네요.
김해 연지공원 주변에 홈플러스도 있고
김해 문화의전당도 있습니다.


김해 갈 일 있으시다면 음악 분수나 분수 이용 스크린 영상이 나오는 시간을 맞춰 가보시면 좋겠네요.


'raw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양정 영심이족발  (0) 2016.04.19
[부산] 양정 서울칼국수  (0) 2016.04.18
연산동 오소리순대  (0) 2016.04.16
예거 마이스터에 우유를?  (0) 2016.04.16
윈도우7 기본게임 설치하기  (0) 2016.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