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후원] 세계자연기금 WWF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평소에 환경보호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실생활에서 실천이 미흡하다 생각해
세계자연기금에 후원을 신청하고
잊고 지냈는데 우편물이 도착했네요.





끝에 숫자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궁금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큰 봉투에 먼가 많이 들었네요.






FSC인증이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습니다.
그건 다음 포스팅에 알아보고 올릴께요.






해양생명 보고서
감사카드
그리고 저건 무엇일까요?





유니세프 후원했을때 받은 보고서랑 달리
두껍네요.




내용이 얼핏 받는데도 충실하네요.
글과 표, 그림도 적절하게 있네요.





감사카드?는 이런 내용입니다.
잘 이루어 지면 좋겠네요.
오늘 뉴스에서 이대로 해수면이 늘어나면
2100년이면 해운대쪽을 포함 세계 여러 해안 도시가 물에 잠긴다네요.




이 케이스에 뭐가 들었는지
감이 안오네요.





나무로 만든 USB가 들어있네요.
찾아보니 책자와 관련된 영상이 들어 있답니다.
내일 확인해봐야겠어요.



유니세프랑 초록우산을
후원중지 했는데
이번 후원은 길게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