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2023년 8월 셋째주

문득 치매가 걸릴까 무서워 타임스탬프 앱을 받고 생각날 만한 상황을 찍고 있다.
하지만 설명이 없어 일기 앱도 사용할까 하다 그냥 방치 중인 이 블로그를 일기장으로 사용해 볼 생각이다.


건강 검진받는 도중에 혈압이 높아 위와 대장 내시경을 하지 못했다. 관리하라고 여친이 혈압계를 사주었다. 일어나자마자 바로 혈압을 측정했는데 역시 높다...




광복절이라 그런지 바람이 태극기를 휘날린다. 요즘 너무 더워 집에만 있을까 하다 생각보다 시원해 잠깐 산책 시작.


사진으로는 아주 이쁜 계곡 같지만 약간의 악취가 올라오는 도심천이다.  이사 오고  처음 가는 길이라  재미있었다.


기장 죽성항까지 걸어갔다가 죽성성당도 들렸다. 죽성성당만 있지만 죽성드림세트장이라는 이름으로 있다. 한 번씩 갈 때마다 사진 찍는 사람이 너무 많아 놀랍다.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너무 더운 날 계속 걸어 힘들어 버스 타고 기장 시장에서 요즘 핫한 사계절 부산밀면 왔다.


곱빼기는 사리를 하나 더 준다. 아주 시원한 기존 밀면 맛이라 너무 좋았다. 아! 기장에는 짜박이라고 물과 비빔 사이 어딘가의 메뉴가 있다. 물비빔보다 더 국물 없이 비빔에 가까운 쪽이다. 참기름을 추가해 주는데 참 맛있으니 기장에서 밀면 먹을 일 있으면 짜박이 추천!


점심 먹고 푹 쉬고 저녁은 오랜만에 서브웨이.
집에서 직선거리는 얼마 안 되는데 길이 빼앵 둘러가야 해 이사하고 처음 사로 왔다. 참 좋아하는데... ㅠㅠ




출근 전 혈압은 역시나 높다. 가기 싫어서 그런가..


식사한끼에서 먹은 점심. 허허.



운동도 하고 저녁은 먹는 것도 조절해서인지 혈압이 조금 낮아진 거 같은데~?
보험 가입을 미리 해야겠다. 그런데 내가 원하는 항목만 뽑아서 가입하는 사이트나 서비스는 없나?


식사한끼의 치킨은 맛있다. 저 떡갈비 같은 것도 맛있었다.


구름이 많아 점심시간에 농구 한게임 했는데 더워 죽을 뻔..
허허.. 저질 체력도 다시 실감. ㅠㅠ




아침에 늦장 부리다 혈압 못 잼 -_- ;
식사한끼는 예전엔 고기가 질겼는데 요즘 많이 부드러워졌다.
튀기는 요리는 참 맛있게 잘한다.



매일 러닝머신 하는데 런데이 앱과 같이 한다. 체력을 올리기 위해 도움이 필요해 설치했는데 좋다. 추천.




토요일은 이전 집 한 번 들려 관리하고 반송에 놀러 감.


자기 전에 측정..
음주하니 낮아지네??




일요일은 역시 배달이지.
맘스터치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약간 매콤 정도? 오묘한 맛이다. 매운 토마토 스파게티에 치킨버거 찍어 먹는 느낌이랄까 ㅎ_ㅎ ;;

그리고 뒹굴거리다 끝. 뒤늦게 일기 적고 싶어 끄적이니 12시가 넘었다. 시계 보니 급 피곤... 이제 자려는데 너무 덥다. 큰일이다....

'raw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8월 마지막주 9월 첫째주  (2) 2023.09.04
2023년 8월 넷째주  (2) 2023.08.29
운전면허 합격 후기  (0) 2023.07.20
유튜브 고급 기능 커뮤니티 활성화  (0) 2022.11.14
전략적 팀 전투 TFT 시즌7 골드 승급  (0) 2022.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