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박람회] 2015 지스타 (G-star)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함께 보시죠.

올해는 수능인 11월 12일에 개막하네요.
15일까지 한답니다.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 있네요.
아침 8시 풍경입니다.

제 1 전시회에서 지스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같이 들어가 보시죠.

이번에 스폰을 맡은 4:33 부스입니다.
입구에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맞은편의 Kocca입니다.
모바일 강세를 입구부터 알 수 있네요.

헝그리앱과 앤비디바가 중앙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번에 여러 PC 관련업체도 참가 했습니다.

중앙 길목에 비교적 규모가 작은 부스들을 배치해서 외곽의 대형 부스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볼 수 있도록 동선이 짜여 있네요.

플스와 세가도 모습을 보이네요.
다양한 폼으로 지스타가 점점 완성되어 보이네요.



트위치도 크게 부스를 열었습니다.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는 트위치에선 우리나라 비제이 영상도 중간중간 넣어 홍보 하네요.


이렇게 아케이드 게임도 보입니다.
간단하게 즐기기 좋죠?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가 많습니다.
긴 줄만 서다 대작 한두판 해보던 과거랑은 다르더군요.


점점 시장이 커지는 보드게임존도 같은 공간에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들이 있어요.



친구들이랑 가서 즐겨보세요.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복장의 분이 시연하고 있네요.
간간히 코스프레 하신 분들도 보이더군요.


이번 지스타는 회전이 빠르게 돌아갑니다.
그래서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모바일 강세가 영향이 큰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