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영화] 특송 (2020, 개봉일 2022.01.12) 스포없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22년 1월 12일 개봉한

특송을 보고 왔어요.

 

특송 예매 티켓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에 갔더니

요즘은 이런 식으로 발급되네요.

신기함을 뒤로하고 영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스포 없습니다. 안심하고 보세요.)

 

 

영화 특송 공식 포스터

 

영화 특송의 주요 출연진은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장현준

연우진 염혜란 한현민 허동원

입니다.

(보라색: 포스터 등장인물)

 

 

특송 은하 역 박소담 배우 공식 스틸컷

 

택배 회사에서 배달하지 못하는

어떤 것이든 특송을 해주는 배송인

은하(역 박소담)가 주인공입니다.

 

 

특송 공식 이미지

 

특송이라는 제목과 같이

아주 스피디한 레이싱이

한국 영화에서 모처럼 긴장감 있게

연출되었어요.

 

우리나라의 도로 상황에 맞게

정말 박진감 있게 운전합니다!

 

엄청난 운전 실력으로 특송을

완료하는 장면은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특송 경찰 공식 스틸컷

 

범죄/액션 장르에 맞게

레이싱뿐 아니라 액션도

시원~ 시원하고 스피디하게

진행됩니다.

 

액션도 정말 볼만 했어요!!

 

경필 역을 맡은 송새벽 배우님은

영화를 보는 동안 못 알아볼 정도로

이미지 변신이 되었네요.

(제가 쫌 못 알아보긴 합니다만, ^^;;)

 

 

 

아지트 스틸 컷

 

레이싱과 액션이 정말 좋았는데

스토리는 조금 애매합니다.

 

본격 내용이 시작하는 배경 설명과

범죄가 발생의 인과 관계,

은하 (역 박소담)의 선택 이유 등

전체적인 내용이 덜어진 느낌이었어요.

 


 

레이싱 장면 스틸 컷

 

요즘 저는 고민이 많기 때문에

생각 없이 스피디한 진행과 액션이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만,

 

스토리 라인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