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컵라면] 컵누들 똠양 (Tom Yum Paste)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컵누들시리즈 마지막인 똠양(Tom Yum)입니다.


설명만 쭉 적혀있던거와 달리 사진도 있네요. 새우사진 자세히 보실까요?


해산물 맛 먹을 때 새우가 맛있어서 기대가 되네요.
아직 똠양꿍을 먹어 본적이 없어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사진이 약간 붉은 빛이 보이는 걸로 봐선 매콤하겠네요.


새우가 오늘따라 굼벵이같이 보이네요. 기분탓이겠죠?
스프가 매콤해 보입니다.



3분 뒤 먹음직스러운 모습.
뚜껑에 있는 소스도 첨가해 보겠습니다.


소스를 넣고 살짝 먹어보니 오묘한 맛이네요. 태국의 맛이.. 일까요?


새우는 역시 대단하네요.
맛있어요. 건조 새우인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생소한 맛이고 똠양꿍을 안먹어 봐서 비교할 수 없지만 특이한 맛이 재밋었습니다.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