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조선메디컬센터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홍주님이 소개해주신
모바일게임 조선메디컬센터입니다.






타이쿤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봅시다.
약재를 조합하는 거라 잘 안외워지네요.






이렇게 깔끔한 게임입니다.
이것만으로 추천할만 하네요.






환자가 와서 증상을 이야기합니다.
무좀에 발열이 있네요.
병명은 알수없음도 있어 어떤 처방을 해야할지
생각해야합니다.






증상에 맞는 약재를 찾아서 구입한 뒤






재조해서 처방하면 된답니다.
간단하지만 조금  지나면 약재 종류가 많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복잡한 경우도 있어 마냥 단순하진 않네요.
중증인데도 아들 걱정을 하는 선비 모습이 짠합니다.






치료를 못하면 이렇게 혼이되어 떠납니다.
꼭 치료해주세요.
상단에 보면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퍼펙트로 치료가 되면 자동기능이 생깁니다.
증상에 맞는 약초를 부작용 없이 처방하면
퍼펙트가 됩니다. 이렇게 저렇게 조합해 봅시다.





퀘스트도 있어서 소소한 재미도 있네요.
타이쿤류는 단순 순발력만 요구해 잘 안하는데
조선메디컬센터는 조합법에 따라 결과가 달라져
그걸 찾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