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식물] 다이소 잔디인형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다이소에서 잔디인형이 있길래 샀습니다.
어릴적에 머리카락이 삐죽 솟았고
피부도 검으짭짭해서  잔디인형소릴 자주 들었는데
한참 못 보다 다른 모습이지만 만나서 반갑네요.






이렇게 생겼답니다.
귀여운 잔디인형 모습은 아니네요.






잘 들여다 보면 잔디씨가 있습니다.
톱밥과 스타킹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겠네요.






키우는 방법과 설명입니다.
참고로 잔디는 여러해살이풀이라서 관리만 잘해주면
평생같이 살 수 있습니다.






하루동안 머리를 물에 담궜다 아침에 햇빛 잘 드는곳에
자리 잡아 주었습니다.
여름에 5-7일 걸린다는데






퇴근하고 집에 오니 싹이 나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비도 와서 습기도 충분해
금방 자라네요.






3일째 아침인데 벌써 이만큼이나 자랐네요.
너무 기대 이상으로 무럭무럭 자라서 겁나네요.






3일째 퇴근하고 모습입니다.
아침보다 더 자랐네요.
땅에 심어줄까 싶기도 하네요!



p.s



뿌리가 밖으로 나오는 부분은 오래 못가겠네요ㅜㅜ





p.s

5일 지난 잔디인형의 모습입니다.




엄청난 성장 속도를 보여줍니다.

무섭군요!!!


그런데... 이 사진의 4일 뒤 모습입니다.





물도 매일 다 마시고

엄청나지만 딱 저길이가 최대치인거 같아요.

이제 커트도 해주면서 키워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