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리니지W 1:1문의 또는 이메일 문의 온라인 문의 방법

 

2021년 11월 03일 기준으로

홈페이지가 수정되었네요~!

추가로 내용을 작성합니다. ^^

 

PLAYNC 홈페이지 문의하기 0

 

이제 고객지원에서 게임을 선택하면

첫 화면에서도 문의하기를 볼 수 있네요.

 

혹시 이거..

제 포스팅 보고 수 정해주신 건가요?

그럼 너무 뿌듯 ^ㅁ^

리니지W 출시 전 마무리 준비

잘 되어서 글로벌 론칭 성공하길 바랍니다!

 


아래는 2021년 11월 02일

작성된 내용으로 현재는 수정되었네요!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지막이란 마음으로 속아보기 위해

리니지W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리니지W 이벤트로 문의할 게 있어

오랜만에 NC 홈페이지인

PLAYNC를 접속하니

구닥다리 모습에서 많이 변했더군요.

 

 

변한 건 좋은데...

도대체 어디서 문의하는지 모르겠었기에

우리 누님, 형님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PLAYNC 문의하기 1

 

PLAYNC 메인 페이지에서

좌측 상단 석 삼자(三) 모양을

클릭하면 메뉴가 나옵니다.

이 정도는 당연히 알고 있었죠. 

후훗.

 

 

PLAYNC 문의하기 2

 

"고객지원"이라고 친절히

메뉴가 보이네요.

 

여기까지 보시면

제가 엄살을 피우는 것 같죠?

 

 

PLAYNC 문의하기 3

 

저는 리니지W 문의가 목적이니

리니지W를 선택하였습니다.

 

다른 엔씨 게임 문의도

똑같은 방법으로 문의할 수 있어요.

 

PLAYNC 문의하기 4

 

문제의 장면입니다.

신고하기? 아니죠.

문의/신고내역? 6개월간 내역만 보여줍니다.

다른 서비스 가기? 다른 게임 선택입니다.

 

PLAYNC 문의하기 5

 

절 믿고 도움말 하나를 클릭합니다.

아무 도움말이나 괜찮아요.

리니지W에는 추천 도움말이 1개인 상황이네요.

 

PLAYNC 문의하기 6

 

도움말 우측 하단에 보시면

문의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기존과 같이 문의 내용을 작성할 수 있어요.

 

성질 급한 분들이 도움말에 나오는 내용도

안 읽고 문의를 많이 했나 보네요. ^^;;

그래도 문의하는 방법이 너무 번거롭긴 합니다.

버튼도 조그만해서 잘 안 보이고!! 개선이 필요해!!

 


 

문의하는 방법이 도움 되셨나요?

저는 문의하기 찾는다고 10분정도

이것저것 눌러봤었네요.

 

 

혹시나 리니지W나 엔씨 게임하다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알아보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제 문의 내용이 궁금하시다구요?

문의한 내용 답변 오면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