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모바일게임] 헌터쿡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성별, 연령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폼은
SNG 라고 생각됩니다.






헌트쿡입니다.
사냥부터 조리까지!
야생요리 레스토랑~






살아남아라! 개복치 만든
select button에서 만들었어요.
괜히 더 기대 되네요.






시작 화면은 타이쿤처럼 보입니다.
개복치와 다르게 깔끔한 그래픽이네요.






점장님이 강아지 입니다.
멍멍 두 마디로 저렇게 긴 대사가...
그리고 그걸 알아듣는 주인공.






ㅜㅜ...
달봉아...




이렇게 사냥터에 따라
사냥감이 달라집니다.
당연한거죠.
사냥은 1시간에 3번 가능합니다.






사냥 성공!
그런데 해체라니





자체검열을 해줍니다.
그림자만 보니 더욱 살벌해 보이네요.





해체 실패가 있는지
해체 성공 화면도 나오네요.
개복치에세 경험했듯 공유하면
먼가 주는 듯 합니다.






사냥을 하로 가다보면
무서운 아저씨와 야채장수 아저씨도 만납니다.
그럼 사냥 기회를 날려요.






레스토랑 게임이니
요리도 당연 하고
판매도 합니다.






친구추가가 어렵습니다.
코드가 할 때마다 변하기 때문이죠.
시간은 5분입니다.






다들 즐기시면서
인기레스토랑으로 발전 시키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