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모바일게임]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얼마 전 네이버 웹툰 신의 탑 게임에 이어 많은 작품들이 게임화 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입니다.
웹툰을 보고서는 어떤 게임이 나올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웹툰 원작 스토리 라인을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컷도 웹툰을 보고 있는 듯 하구요.
성우분들이 떠빙을 했네요.






3D 모듈은 잘 나왔다면 나왔고
어색하다면 또 어색해 보입니다.
망도가 없어서 그런가.






이 친구로 할껄이란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인게임에서 다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크린샷 찍고 그냥 선택했는데
억양이 높다보니 자꾸 들으니 시끄럽네요.
천방지축 말괄량이 답네요.






메인화면입니다.
아기자기합니다.
영지나무에선 일정시간이 지나면 골드가 생깁니다.






전투방식은 이렇습니다.
별것 없어요.
자동으로 미니언이 나오고 플레이어는 스킬을 잘 조합해서 적보다 미니언에게 피해를 덜 입으면 승리합니다.
피해를 덜 입는게 핵심.






제 캐릭터 옷이 변했죠?
코스튬이 어느정도 됩니다만 옷 색상은 랜덤입니다.






아직 재미를 느낄 요소는 없네요.
전투가 흥미롭진 않습니다.
하지만 자동사냥이 판치는 모바일 게임판에 직접 스킬 사용 순서를 생각하고 플레이  한다는 것은 즐길 요소는  됩니다.


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웹툰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보다 재밌게 즐기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