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워치보이 오구박스 후기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이번달에 제 생일이 있어서 동생이

워치보이에서 오구박스를 주문해줬네요.






기분 좋은 택배상자.

과연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저번 몽블랑 랜덤박스는 동생꺼라 감흥이 없었는데

제꺼를 받으니 기대 되네요!







랜덤박스는 어떻게 보내지는 것일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어서 열어 봅시다!






시계에 대해서 알지 못하니 이렇게만 봐서는 어떤건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바실리카(Basilica)라는데 저는 처음 보는 브랜드네요.

독일브랜드이고 제조는 스위스에서 하는 그런 브랜드네요.

알아 보았으니 어떤게 나올까요?

메탈이면 좋겠습니다!





깔끔한 실버 메탈이네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내일 줄 쭐이고 이제 시계차고 다녀야겠네요.

이렇게 워치보이 랜덤박스 맛들이면 큰일인데 말이죠.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