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컵라면] 잇페이짱 야키소바 카라시 멘타이코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묘조식품의 잇페이짱 야키소바 카라시 멘타이코를 먹어 보겠습니다.


야키소바 맛있겠죠? 기대하며 포장지를 제거하였습니다.


포장에 설명이 없어서 난감했었는데 뚜껑?에 있었네요.


못 읽지만 그림보고 하면 쉽죠?
차근차근 따라 만들어 보았습니다.


3가지첨가물.
저게 맛의 비밀이겠죠?


살짝 열어서 물을 첨가 했습니다.
면도 살짝 갈색빛이 도네요.


이거 우리나라 컵라면에도 도입하면 안될까요? 엄청 편하네요.
물 버리기 좋아요!


액상스프와 가루스프를 쏴악.


마요네즈인데 살짝 다른맛이 .. 좋아요!
어서 싹싹 비벼 봅시다.


자 맛있게 한 입!!
아, 소스가 쫌 강했으면 좋겠지만 이건 정말 맛나네요.
양념이 더 크면 딱 제 입맛일건데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진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