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컵라면] 컵누들 오리지날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이번에는 컵누들 기본 맛입니다.

느끼할 것 같은데..



빨강입니다.

밑에 일본어는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성분 표시겠죠?

혹시나 읽어 지시는 분들은 읽어 보시길.. 




무엇이 들었나요? 

새우 보이고, 고기도 보이네요. 계란, 파 등이 보입니다.




금방 금방 커지네요.

비쥬얼은 일단 굳!!




호로록!

먹어 보았습니다.

해물맛이 참 괜찮았는데..


컵누들 오리지날은 쫌 느끼하네요.


새우향도 좋고 맛도 좋고 

근데 돼지 냄새인지 먼지 막판으로 갈 수록 느끼함이 계속 되어 깍두기를 꺼냈네요.

심한건 아니고 은근히 계속 느껴집니다. 돼지잡내가 아닌 느끼함입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