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컵라면] 컵누들 커리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오늘 먹어볼 컵라면은 컵누들 커리 입니다.
카레는 일본식 발음이라네요.


커리와 맞는 색감 입니다.
먼가 카레라고 하면 누렇고 커리는 이런색 같아요. 같은 것이란걸 알지만 그렇네요.


고마? 링고? 참깨와 사과?가 들어가 있네요. 다른건 모르겠습니다.
눈으로 보면 알겠죠?


뚜껑을 열자 말자 커리향이 침샘 자극!
머가 들었는지 볼려고 했는데 얼른 물을 부엇네요.


이것저것 많이 들어갔습니다.
큰 덩어리들은 감자 입니다. 신기하네요.


음 ㅡ ! 맛있네요...
오뚜기에서 나온 카레라면이 더 맛있네요.
면에 커리가 잘 어우러 지는게 아니라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국물은 진짜입니다.
밥을 부르는 커리맛.
면은 그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