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스팀] 크로노 트리거(CHRONO TRIGGER)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블로그 방문 키워드를 보니깐

드래곤퀘스트5를 새롭게 하시는

분이 있는지 드퀘5로 들어오시더군요.


일단, 공략이 끊긴 것에 죄송합니다. ㅠ_ㅠ

그래서 다시 받을려 했는데 마켓에 없어요!


혹시 스팀에 있을까 싶어서 열어보았더니

안타깝게도 트퀘5는 없었습니다만,

크로노 트리거가 뙇!

한글로 뙇!!



(바로 질렀다.)


고민도 안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모바일로도 나와 있지만

모바일은 모바일 게임 해야죠! ^_^



(한글 ㅠㅠ 감동)


한글이 적용되어 있고

옛 느낌이 그대로 나옵니다.



 (마우스도 된다.)


초기 컨트롤 설정은

한손으로 이용하기 쉽게

되어 있지만 어색해 수정했어요.




(시작하면 버튼 설명이 나온다.)


조~~금은 친절해진 화면!

이런 설명이 다 나오네요.



(마지막 설정)


전투 모드와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끝으로 게임에 진입하는데

포스팅 할려면 액티브는 안되겠더군요.


액티브 모드는 턴이 아닌

실시간 전투가 진행되서

스크린샷 찍다 죽을 뻔 했어요. ^^;;


그래픽은 고해상도가 있길래

엄청 기대했는데... 아래 스샷을 보시죠!




(일단 주인공은 송돌이^_^)


이름을 설정하고 게임 시작!!

두근 두근

추억 추억




(음, 그래 축제가 있던 날이였어.)


와~아, 이게 얼마만에 하는

크로노 트리거야!!!



(그래픽은 이정도)


어머니한테 말을 한번 걸면

용돈 주니 받아갑시다.


그래픽은 이정도입니다.

고해상도라 너무 기대했네요.



(전투 화면은 이정도입니다.)


Ui는 깔끔해졌는데

전체적인 그래픽은 그대로네요.


예전에 했던거랑 다른 점은

느끼기 힘듭니다. ^^;;


하지만 정식 한글 발매이니

다시 찬찬히 해볼텐데 공략은

잘 모르겠네요. 허허


2019년 02월 23일 기준으로

주말동안 세일하니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