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2월 4주차 블로그 이야기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2월이 다 지나갔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살펴 볼까요?

 

 

 

이번주에는 평균 150명을 목표로 했지만 아직 부족하네요.

다양한 주제로 편성했는데 효과가 아직 없나봐요.

2월 4주차에는 884분이 다녀가셨습니다.

 

목표치인 1050명은 다음주로 미뤄야겠네요.

 

 

 

 

유입순위는 역시 네이버가 1,2위 입니다.

모바일로 검색보단 PC로 검색하여 유입하신 분들이 많네요.

모바일을 잡아야 방문자가 더 늘어날텐데 말이죠.

 

 

 

7일간 유입키워드 입니다.

마지막에 책을 읽는 방법이 5번으로 들어와서 기분 좋네요.

이렇게 새로 포스팅한 키워드로 접속되는 모습을 보면 누군간 읽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모바일로 검색자체를 잘 안해서 감이 안오네요.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서 모바일 비중을 늘리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바로 내일 2월 결산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