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3차 리미티드 베타 1일차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넥슨에서 힘 주고 있는 모바일게임 중 하나인
야생의 땅 듀랑고의 3차 클로즈베타가
오늘 12월 7일 시작 되었습니다.




듀랑고측은 리미티드 베타라고 칭하네요.
개발기간이 길어질수록
얼마나 현질 유도할지 걱정되네요.




기존에 구해두었던 베타키를 입럭합니다.
베타키를 배포했기 때문에
오늘 최대 몇 명이 접속할지 예측가능하죠.




모든 직업은 성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2차 베타때 직업의 경계가 느슨해졌기에
방어력이 좋은 취업준비생으로...
절때 이입한건 아니고요..




간단히 조작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집니다.
아래쪽 녹색게이지는 추가데이터 다운입니다.
베타라서인지 중간중간 멈춰 재접을 했네요.





사람만한 공룡을 잡았더니 용같은게
열차를 다 부쉬고 잡은 공룡을 먹어버립니다.
그리고 영상이 나오죠.




튜토리얼과 영상을 얼마나 봤던지
안봐도 될 정도..
공지하나 없이 서버잠검하면서
공식 페북이나 트위터가 아닌
인벤 게시판에 올라와있더군요.

반발(분노)의 댓글을 달았고 4시간 후 접속하니




그렇습니다.
무기한 점검들어갔네요.
결국 튜토리얼과 커스텀 조금 해본게 끝이네요.


계정생성이 안되어 본 게임은 1도 못해봤네요.
미치 메이플2 오픈날 같네요.
공식 오픈도 아니고 오픈베타도 아닌
리미티드 베타인데도 첫날부터 이렇다니
이해가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