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서면] 중심가 VIP 전용 예약제 식당 임대(마감)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이번에는 서면 중심가 VIP 전용 예약제 식당 임대를 소개합니다.

가게 컨셉이 VIP 전용 예약제 식당점답게 기본적인 세팅이 고급스럽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이 조화롭습니다.

이 공간이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어떻게 활용하든 좋을 것 같네요.




천장 에어컨 설비 된 걸로 대략적인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내부 전경이 참 이쁘네요.






인테리어의 기본은 조명이라고들 합니다.

핀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바닥에 간접 조명도 들어가 있네요.






에폭시 바닥 마감으로 빈티지함을 보여주면서도

목재 가구와 조명을 이용해 따뜻함이 묻어납니다.






거기에 적당히 어울리는 철제 프레임과 노출로 

자칫 답답함이 느껴질 수 있는 공간을 보다 넓은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식당을 하실 분들이 가장 머리 아픈 부분이 인테리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아주 좋은 모델이 되겠네요.





위치도 서면 상가 중심권에 있어서

상권이 형성되어 기본적인 손님 유치에 유리합니다.

주변 음식점과 연계가 잘 되는 곳이에요.






주방은 말씀 드릴 필요가 없이 깔끔합니다.

전문 식당이다 보니 주방 설계가 잘 되어있습니다.

동선 낭비도 없어요.





배수 경사 기울기가 적당하여 청결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각종 집기류 모두 넘기고 가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점은 인수하실 때 한번 더 상세히 이야기 해보세요.

처음 식당을 하실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죠?






제가 리조트에서 아르바이트 할 때 가장 많이 이용했던 친구네요.

사진에 보이는 모든 집기류 다 포함입니다.




서면 중심가 VIP 전용 예약제 식당 임대 정보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010 2*** ***2 로 해주세요.

친절하게 상당해주실겁니다.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마감되었습니다.





'raw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레쥬르] 러브앤초코케이크  (2) 2016.06.25
여권 발급하기  (0) 2016.06.24
[독학] 웹디자인기능사 도전시작  (0) 2016.06.21
[윈도우7] Aero Peek 활성화 시키기  (3) 2016.06.20
[오리진] 녹스  (0) 2016.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