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wdata

[검은사막] 위자드 시작

안녕하세요? 송돌이입니다.

날씨는 더워지고 나가기 싫고 무료하고

롤은 지겹고 오버워치는 비싸서 찾은 검은 사막입니다.






커스텀을 제 얼굴과 비슷하게 만들어 보았어요.

할아버지가 되면 이렇게 될까요?

위자드는 할아버지만 된답니다.

(그래서 일부로 위자드 한건 아니고...)






옷은 절복 같은 스타일로 했습니다.

별자리랑 날씨도 정할 수 있던데 무슨 차인지 모르겠네요.

사전 정보 없이 일단 해보기.






저 검은 애가 날 도와주는 친군갑네요.

흑정령입니다. 자꾸 인간과 캐릭터를 이간질 시키더군요.






인게임 룩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할아버지 스타일이네요.

... 노숙자 같기도 하고 !






스토리 상에서 필요한 인물인가봅니다.

이런 캐릭터로 할 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하지만 저의 할아버지도 좋습니다. (만든지 10분도 안됬어!)







쫑알쫑알 거립니다.

자기만 믿으면 된다면서 이간질 시키네요.

악당같은데... 퀘스트를 계속 주니 시키는대로 해야겠습니다.






레벨 10까지만 한다고 했는데 

여기저기 뛰어다니다 보니 15까지 키웠네요.

초반이라 그런지 렙업이 빠릅니다.



라이트하게 즐겨볼까하는데 재밌겠죠?

북미나 유럽쪽에선 성과를 얻었다는데

국내에선 영 평이 안좋네요.



----

16.10.07

라이트하게 즐길까 했는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엄청 자주하는 업데이트 때문인데요.

기껏해야 1~2시간 하는데

업데이트 용량이 커서 ...

시간적 손해가 크다고 판단 그만하기로 했습니다.

'raw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0) 2016.06.29
[베네비타] shake-it!  (0) 2016.06.27
[뚜레쥬르] 러브앤초코케이크  (2) 2016.06.25
여권 발급하기  (0) 2016.06.24
[서면] 중심가 VIP 전용 예약제 식당 임대(마감)  (0) 2016.06.23